영화 드라마 무료로 보는 사이트 소개

영화 드라마 무료로 보는 사이트 소개에 대한 정보를 나누어 볼게요. 요즘엔 무언가를 감상하려면 대부분 돈을 내야 하는 상황이라서요. 아이돌, 미드, 영드, 실시간 모두 포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영화-드라마-무료-사이트-추천
영화 드라마 모두 무료

그런데 대출이나 회생, 채무 등의 문제로 개인적인 이유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운 분들도 계실 테니까, 그런 분들을 위한 사이트들을 준비해봤어요.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 거에요.

쿠쿠티비

쿠쿠티비는 누누티비와 비교해서 대체할 수 없는 사이트로 알려져 있어요.

방영되는 모든 드라마,영화, 넷플릭스, 미드, 아이돌, 가요, 다큐멘터리 등 전세계적인 영상을 다 모아놓은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에요.

TV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영상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질도 매우 좋아요. 그리고 무료로 운영되는 사이트라는 점도 눈에 띄네요.

마이비누

마이비누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마이비누는 쿠쿠티비나 누누티비보다도 더 나아가 실시간 영상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라이브까지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일반 사람들이 이용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화질도 나쁘지 않으니 마음 놓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조이티비

조이티비는 일반 드라마보다는 영화에 특화된 사이트로 알려져 있어요.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다시보기는 가능하지만 화질이 걱정되는 경우가 있는데, 조이티비에서는 그런 걱정이 필요 없어요.

TV다시보기보자요넷

TV다시보기 보자요넷은 이름 그대로 TV 프로그램에 특화된 사이트라고 보시면 될 거에요.

주로 예능과 한국드라마를 업데이트하고, 더불어 영화도 많이 업데이트가 이뤄져요.

베이코리안즈

마지막으로, 베이코리안즈에 대해 소개하겠어요.

베이코리안즈는 한국인이 운영하면서 호주 서버를 이용하는 사이트에요.

국내 드라마는 물론, 전세계 드라마까지 다루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특히 외국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